목, 03/28/2024 - 20:20

Article

러시아 대법원 판결, 그 다음날 통치체 발표 동영상

브라더 레트가 출연하셨군요

수많은 편지와 기도가 있었음을 언급하시는군요. 한국지부에서 번역한 내용이 올라오면 추가하겠습니다.

(직접 번역해 드리기에는 중복될거 같아서... 미안합니다 << 일부만 번역자막처리된 컨텐츠를 하단에 개제합니다. 생각보다 시간을 잡아먹는 작업이네요.시작한 일이니 며칠내로 마무리 짓겠습니다.)

민감한 부분, 몰수 부분만 보겠습니다.
 
In essence, this means that the properties owned by the organization, such as kingdom halls and our beautiful branch office have been unjustly confiscated by the Russian government.The ruling goes into affect  immediately.
 
본질적으로, 이것은 왕국회관들과 아름다운 지부사무실과 같은 조직소유의 재산이 러시아 정부로 몰수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 판결은 바로 시행되는 것입니다.
 
현재완료(have been)이니 법적으로는 몰수가 이미 이루어진 것으로 봐야 하겠군요.

 

 

 

댓글

HearAids33의 이미지

자유를 제한 하는 방법으로 종교를 없앨 수는 없습니다.
러시아 정부는 여호와의 증인을 대대적으로 광고해주는 결과만을 낳을 것입니다
이 가해자 조직이 피해자 코스프레를 할 기회를 줄 뿐....
JW는 자유확대의 이유로 제거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고 있습니다.

이들 통치체 성원 두 명을 보십시요. 밝게 웃으며 Happy하다고 합니다.
(재산이 몰수 된다고 말할 때의 레트 형제의 표정은 제외)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