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성추행범 JW 조정자 장로는 반성했는가?
글쓴이: admin / 시간: 화, 09/13/2016 - 12:32
**웹마스터공고 - 본 기사의 사실여부에 이의(異議)가 있으신 독자는 빠른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제보자의 메일주소와 해당 회중명을 스크리닝한 것을 제외하면 원문 메일입니다.
피해 가정의 상처는 성추행 그 자체의 1차 피해보다, JW.ORG 조직의 "세상법정으로 가져가지 마라"라는 정책으로 인한 2차 피해가 더 크다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다음 기회에는 왕국회관내에서 동료 형제에게 폭행을 당하고 다음 집회때 폭행하겠다는 협박까지 들었으나, 경찰의 도움을 신청하면 특권을 상실시키겠다는 경고를 회중장로들과 협회 봉사부 상담자로부터 들어야만 했던 한 형제의 사건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 공도 협회 봉사부 상담내용 녹음파일 공개여부는 미결정)
이번 경기도에서 일어난 JW. ORG 조정자 장로가 저지른 미성년자 성추행 사건은 실제, 미성년자 성추행의 친고죄 폐지로 인해, 범죄사실을 알게된 공공기관에서 신고한 케이스로서, JW 사법시스템에서라도 나무랄 수 있는 상황이 못됩니다.
그러나, 결과는...
♦
♦
♦
클릭&터치하여 조금 더 크게 읽을 수 있습니다.(폰 가로모드도 추천합니다)
피해자에게 정말 힘이 될 수 있는 댓글만 달아주세요.
클릭/터치하여 재판결과 보기!
Category:
댓글
Silent Lambs, 2007
76세의 여호와의 증인장로가 아동성추행사건으로 체포되다
http://naver.me/GUCLPdbh
네이버블로거 Indian님의 블로그에는 더 많은 기사들이 스크랩 되어 있습니다. http://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utshelter&categoryNo=14